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춘천놀거리 의암빙상장에서 스케이트타고왔어요 본문

먹거리X파일

춘천놀거리 의암빙상장에서 스케이트타고왔어요

짱똘스 2018. 2. 18. 15:02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춘천에위치한
의암빙상장 포스팅하려합니다

의암빙상장은  제가어릴때 다니던곳인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빙질이나 시설은 많이뒤쳐지지않고 관리되는편이에요

설날이니만큼 제고향 제집에왔는데
친척들과 무얼할까고민하다가
점심먹고 스케이트를 타러 다녀왔어요

춘천시내안에서는 딱히 할것도없고
차없이 갈곳은 더더욱없고
간다고 한들 관광객이너무많아서 
줄만한참 서있는 불상사가 생길수있어요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춘천 의암빙상장은
동계올림픽 선수들 전지훈련장으로 사용되고있기때문에
이용가능 시간을  꼭참고하셔야되요

저의는 설다음날 연휴에다녀왔어요

매표소앞쪽인데요
어릴때는 이곳이  굉장히 넓어보였는데
지금보니 굉장히좁더군요ㅋㄱㄱ

일일입장료 2시간에 성인 5천9백원

티켓발매기에서  발권한후에
대여소에 표를드리고 발사이즈말씀하시면되구요
아래쪽바구니에있는 헬맷을 쓰시면됩니다

 



저는스피드스케이트를 빌렷어요
저같은경우는  아주어릴때 스피드스케이팅을했던지라
피겨를신으면 ㅋㄱㄱ앞으로못나가겟더라구요
제 개인장비는  서울에있으니
대여를했구요
기본적으로는 피겨스케이트를 대여해주세요
스피드는 따로원하시는분만 가능하세요

요즘 다른곳은 스케이트대여가 스피드는 안되더라구요  왜인지는모르겠어요ㅋㅋ

의암빙상장 꽤나 넓은곳이에요
원래 야외빙상장도 있었는데
현재는 카트장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어릴때이곳에서 시합도하고 많이맞고 울고불고하면서  운동했던곳인데
이제는  그냥 추억에 잠기게되는 그런곳이되어버렸네요

비록체력도 떨어지고 옛날에감들이 모두 떨어져서 적응기간이 필요하기도하고
몸이기억하지못하지만
마음만은  두근거리고  그때에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그런시간이었네요

빙상장가실분들  훈련일정참고하시구요
오늘로서  설연휴는 끝났네요
모두들 일상으로 돌아가서
내일부터 화이팅하자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