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역 물보라오징어바다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역 물보라오징어바다

짱똘스 2017. 11. 16. 10:51
봉천역
물보라 오징어바다

현대시장사거리에위치한
오징어횟집
우연치않게  매장식구들이
제가다니는 체육관앞에서 기다리느라
들어가서먹어봤는데
너무극찬하길래

다시한번  방문해보았어요

세트메뉴구성도좋고  가격도저렴한편이에요
물회도전문으로  하나보더라구요

단품메뉴입니다

가게내부는 꽤나넓은편이구요
가족분들끼리 운영하시나 보더라구요

기본안주로   번데기와 미역국이나오는데
다른식당에 비하면 꽤나괜찮은 맛입니다

우리가주문한 첫메뉴
통우럭구이 1만8천원
이것때문에간거였어요

살도두툼하니 바삭하게잘구워져잇고
간도잘되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조금아쉬운점은 구이용 간장이따로있엇으면
좋겟다는  생각이들었어요
물론맛있긴하지만
저는  자극적인맛을좋아하니까요ㅋㄱㅋ

모듬초밥 1만2천원
이거 완전강추메뉴입니다
밥간이 참잘되었구요
달달하니 정말맛있더군요
무엇보다 초밥에회도 녹는듯하고
너무나도맛있었어요
어제의 모듬초밥구성은
방어,숭어,우럭,새우,광어 였던것같아요

진짜근래먹은초밥중에 가장맛있엇어요

기본안주로나온 옥수수콘

짠 뿌짐합니다
여자둘이왜이렇게많이먹나 싶으시죠
여기 음식드셔보시면아씨겟지만
다른것도 먹어보고싶은 욕구가
엄척나게생기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해물칼국수   5천원
이것마저도 가성비최고입니다
오징어와홍합 새우가 듬뿍들어있구요
양도꽤많아요
저의는 술안주로먹다보니 오랫동안두고먹어서
나중엔조금불기도했고 배가불러서남기긴했는데

아진짜 맛있는저녁이었어요
 자주이용하게될것만같아요!!
여러분들도 한번방문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