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술집 말도마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술집 말도마

짱똘스 2017. 11. 13. 11:12
신림역술집

말도마



오늘은 엊그제다녀온 술집 말도마를포스팅할거에요

신림역 7번출구쪽  일번지나이트 뒷골목에위치한
말도마
똥개네퓨전포차 옆쪽에위치하고있어요
보드게임도있고  여름엔야외테이블에서 먹느라 자주갔던곳 인데요
오랜만에불토를 즐기러갔음죠

메뉴는  이거말고도 있는데
요기가 대표메뉴이기에  여기만찍었어요
(네,사실핑계입니다)

기본안주가 귀엽게셋팅되구요
얼음은 소주병 넣어드시라고나오는건데
여름엔좋지만
겨울엔 이시려요ㅜㅜㅜ

김두삼이었나  두루치기메뉴주문했는데
일행들이 너무나도좋아하더라구요
양념이맛있데요
전 조금더 맵거나 청량고추와 마늘이 나왔으면좋앗을걸 하는아쉬움이
 조금있었어요

요건 나가사키짬뽕탕
추우니 따끈한국물이최고죠
진짜맛있었어요
한참을퍼먹었다는ㅋㅋ
우동사리도들어있어요

요거는 사실  저의가 생연어사시미를주문했는데
오늘연어상태가좋지않아서 
판매를할수없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연어회무침을 조금주신다고하셧는데
이렇게나 많이ㅋㄱㅋ
넘나맛있었어요

술집자체가 많이크진않아서  너무씨끄럽지도 조용하지도않고요
소인원으로 드시기좋은곳이에요ㅋㄱㄱ
넘나맛있게먹고왔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