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자연별곡 소고기무제한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자연별곡 소고기무제한

짱똘스 2017. 11. 10. 11:04
서울대입구역 자연별곡 소고기무제한


서울대입구역6번출구나오셔서 횡단보도건너면
관악위버폴리스  지하에위치한
자연별곡  다녀왔어요

11월은   소고기무제한인데요
어제 제가 시간이 어중간해서
4시쯤들어가서 디너로이용했어요

갈비삼겹초밥도맛나구요

옥수수콘볶음밥  떡볶이부추잡채
장조림스파게티 그리고백순대가있네요

버섯탕수육 제가진짜좋아해요

저기 마늘치킨인가 진짜맛잇어요

여기까진 런치메뉴

서울대입구역점에는 죽에곁들일
참기름과 김가루가준비되어있어요

표고버섯탕수육,파불고기,김치볶음밥인가

잔치국수 기가막힙니다

이건 디너메뉴 낙곱새

한참끓이니 너무나도맛있어요

로제함박스테이크  와 기름떡볶이
진짜미친존맛이에여
닭똥집튀김도있어요

이게 소고기무제한메뉴인데
우삼겹이에용
1인 그람수가정해져있어요
부추와양파 참나물도준비되어있고
겉절이소스가  기가막힙니다
우삼겹은마약소스찍어드시면되구용

디저트류
호박식혜와 탐나자몽에이드가 준비되어있어요

누네띠네에 후르츠가올라와있는데
어떤분들이 그거만겉어서 가져가서드시더라구요

찹쌀도너츠도있어오
안에  팥들어있는거에요

빙수재료도준비되어있어요

우린아이스크림도 조금올렷어요

제가좋아하는아포가토

우리의 후식샷

저는디저트류를안좋아해서ㅋㅋ 일행접시를찍었네요


역시나 자연별곡 제입에는괜찮아요
낙곱새도진짜맛있엇구요
기념일할인쿠폰 사용하시면 1만원
할인되니 참고하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