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제일막창이 제일맛남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제일막창이 제일맛남

짱똘스 2017. 10. 28. 11:50
서울대입구역 제일막창이 제일맛남


몇일전 급 막창이땡겨서다녀온곳
서울대입구역에서
이런돼지막창먹으려면 무조건가는곳이죠
다른곳은비린내와 잡내가  나는편이라
막창집은 잘찾아가야해요
 
불과몇년전까지는
구로디지털단지에있는 꼼스를갔었는데
이모님이한번 저의속이신후로는
발길을 끊엇다죠

그래서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제일막창

서울대입구역  6번출구쪽나오셔서

파리바게트쪽으로 한번건너신후에
진우리참치방향으로 좌회전하시면 되는데요

제가좋아하는 오뎅바 풍하근처에 있는곳이에요


걸으면서찍엇더니 흔들렷어용

된장국과 개인막창소스(쌈장?)
그리고 김치와 양파피클,파무침과 된장국 그리고 개인소스에 기호에맞게 넣어드실
파와 고추가 셋팅됩니다

저는매운맛을좋아하기에 듬뿍넣엇어요

돼지막창2인분 
1인분에 1만원이었나
감자도나옵니다

사장님이어느정도는 뒤짚어주시지만
디테일하게는 우리가뒤짚어줍니다

노릇노릇하게 잘구워지면
쌈장에찍어서 먹어주면
엄척나게쫄깃하죠잉??

막창을다먹고나면 먹을수있는
연탄불라면
약간은된장을푸는듯 구수한맛이나요
보글보글끓어주면 드시면됩니다

너무나도맛있는제일막창

참고로 삼겹살과 소막창  그리고 닭발도파는데

닭발좋아하시는분들
여기강추합니다
여기겁나매워요ㄱㅋㄱㄱ


돼지막창과 닭발 감히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