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맘스터치 통새우버거,갈릭김떡만 본문

먹거리X파일

맘스터치 통새우버거,갈릭김떡만

짱똘스 2017. 10. 19. 11:10
맘스터치 통새우버거,  갈릭김떡만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중에
 제가포스팅하지않앗던

통새우버거, 갈릭김떡만
포스팅시작합니다



통새우버거 단품2천7백원

바삭한새우패티가 들어있구요
양상추와 피클  그리고머스타드소스입니다

이렇게 새우가통으로 들어있어서
씹을때식감이 참좋더라구요

갈릭김떡만 3천원

원래맘스터치메뉴중 제일좋아하는게 매콤김떡만인데요 갈릭김떡만이나온지도 좀됫어요 처음엔 너무짜다고생각햇엇고
이번에 매콤김떡만말고 갈릭이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요
이번에는짜지않고  맛있었어요
마늘향이 좀나는편이라 저에게는 너무좋았다는요

저는개인적으로새우버거는 롯데리아메뉴를좋아했는데요 
조금더바삭하고 탱탱한식감은 맘스터치가 조금더우세한것같아요
갈릭김떡만도 맛좋아요!!

맘스터치는 항상느끼는거지만
저렴한가격에  신선한 음식을먹을수있구요 재료가아낌없이 푸짐하게들어가있는것같아서
가성비최고인것같아요

그럼모두들점심식사  맛있게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