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인도요리전문점 옷살에다녀오다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인도요리전문점 옷살에다녀오다

짱똘스 2020. 8. 21. 20:04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오면 큰 주상복합
디오슈페리움 지하에 위치한

인도요리전문점 옷살


이곳은 아주오래된곳이며 나역시 몇년전에 부산에서 친구가왔을때 한번데려가본적이있고
그뒤로는 아무도 커리를 먹으러 가주지않아 가본적이없다

몇번을 얘기하고 또얘기해서 드디어 먹으러가자길래
바로향했다

매장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인도분위기가 물씬나는곳이며
직원분들마저 인도분들이시다

지난번 방문에는 A코스로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2인용 B,코스로 주문했다
낮이고 운전을해야되니 웜or 위스키 중 선택가능한데 우리는 체리에이드로 변경했다

처음에 물과 알새우칩맛이나는 칩을준비해주셨다

그리고 우리가 변경한 체리에이드가 나왔는데
아주진했다
너무진해서 손이덜갔다

첫번째 코스로 준비된 그린샐러드
샐러드에 치즈까지얹어져 맛있게먹을수있었다

사모사
사모사는 인도식 튀김만두다
두가지 소스와나왔는데 초록색소스는 향신료가 느껴져 갈색데리야끼같은 소스가 더 입에맞았다
포춘쿠키같은 만두피안에 으깬감자와
속재료들이 들어있었다


두번째는 화덕에구운 치킨

화덕에구운치킨은 정말구운치킨이다
그게 전부이다
확실한건 탄두리치킨보단 훨씬맛있다
하지만 살코기부분이라 다소퍽퍽하다

화덕에구운 왕새우
등에는 칼집을넣어주어 손질하기 너무편했고
머리까지 완벽한 새우구이였다

뒤이어 인도식 사프란 밥 이 나왔고
우리나라 밥과는 전혀다른식감
향신료 향이 은은하게 나는밥이었고
사프란의 효능은 다양한데 식욕감퇴도 그중하나이다
그러므로 다이어트에 좋은 밥이라는것

해산물멈타즈커리
토마토 베이스의 커리
해산물이 들어가서 새우씹는맛이 일품이고
먹다보면 은근히 매콤해진다

양고기반달루커리

약간부드럽고 크리미한 커리였다
양고기가 들어있다
양고기냄새는 나지않는다

굉장히맛있게 먹을수있는 커리다

버터마늘 난 , 치즈난

나는 옷살의 난이 너무맛있다
쫀득하고 담백하고 커리와먹었을때
정말잘어울린다

이렇게 커리와 사프란밥 그리고 난을 곁들여가며 즐기면된다

전에 밥과 커리는 리필이된다라고 들은것같은데
우리는 배가터질것같아 리필하지않았으나
옆테이블은 리필해서 먹으니 부족하면물어봐도 될듯하다

라차파라타

여러겹의 반죽으로 이루어진 난인데 쫀득함이 강한난이다
일행은 이게 가장맛있다는데 나는 치즈난과 버터갈릭난이 더맛있었다

처음엔 양이너무적다싶을수있지만
전혀그렇지않다
우리나라카레와는 다른농도이기에 부족함이없다

디저트는 커피와 홍차 중 선택가능하며
아이스크림(바닐라,딸기,망고)도 고르면된다

커피도 더치커피로 내려주는데 진하지않고 아이스크림은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준다

여기까지 내가 옷살을 이용해본 솔직한후기였다



옷살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64 대우디오슈페리움1단지
▫️전화 : 02-882-6527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저녁 10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