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춘천맛집/ 큰집한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춘천맛집/ 큰집한우

짱똘스 2019. 5. 11. 21:30

춘천시 운교동에 위치한 큰집한우
조그마한  식당에서 이젠 확장이전해서  조금더 넓고 깔끔하게 식사할수있게  되었어요
저는 본가가 춘천이고
이곳 식당 근처에 본가가있는데 

처음방문해봤어요

어버이날 식사대접하러 휴무날가서 가족끼리식사하고 온 솔직한후기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팔호광장에서 구)춘여고 방향으로 올라가는 길 오른편에 위치합니다


1층은 주차장이고 2층이식당입니다 엘레베이터가있어서 어르신들 모시고가기에도 좋은듯합니다

점심특선메뉴도 있으니 점심때가기에도 괜찮겠네요 


엘레베이터에 타니 드라이에이징에대한 설명과 숙성일이 표기되어있네요

 드라이에이징 메뉴를 밀고있는듯한데

친구가 드라이에이징보다는 일반한우가 더 맛있다고해서 

 패스했습니다 


예약을 하고 갔더니 기본셋팅이 되어잇었고

조용한자리로 부탁드렸더니 룸으로해주셨어요

룸은 완전히 꽉막힌룸이아니라 위에는 파티션느낌으로 약간은 뚫려있는 형태였어요

기본찬에 무피클과 양념게장 그리고 명이나물이나왔는데요

 양념게장이 은근매콤하더라구요 

백김치와 부추도있는데 부추는 좀 심심합니다


간과 천엽이나온다고 들었는데 이날은 간만나왔어요

꼬소하니 애피타이져로 술한잔기울이기 좋죠

이 상추파절임이 진짜 맛있었어요  들깨가루도 들어가있는데 고소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뭘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섞어서 주문가능하다고했고 

치마살은 주문 불가능하다고해서

안심과 등심, 채끝등심 각각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안심부터 구워줍니다 소고기는 오래구우면 질기니까 살짝만 익혀드시면 됩니다

너무 빨리뒤짚으면 고기가 불판에 붙어서 찢어지니까

타이밍을 잘보고 뒤짚어주세요


취향에 맞게 익히시면되는데

저는 미디움레어정도를 좋아하는데 

어머니가 미디움웰던정도로 드셔서 살짝 더익었네요 

육즙도 빵빵하니 진짜맛있어요 

 

채끝등심도 올려줍니다

아 채끝등심이 가장부드럽고 맛있네요 


채끝등심으로 2인분 추가했어요  두분다 채끝등심이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빠가 주문한 물냉면 7천원

육수 맛이 맛있더라구요 


비빔냉면 8천원   

비빔냉면도 진짜 맛있었어요 

어머니가 배부르거나하면 절대 뭐 드시지 않는데 

한그릇다드셨어요... 원래나눠먹으려고 여러가지 시킨건데

다드셔버리셨..........그래도 맛있게 드시니 진짜 좋더라구요

된장찌개는 3천원 공기밥 별도입니다

집된장맛도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된장찌개 양도많아서 나눠먹었어요

 밥과 같이먹으니 개운해지는 느낌


결론적으로 

저는 맛있게먹고 왔어요

자주가는 지인분들 얘기들어보면 예전만 못하다라고 하는데 

저는 가성비 좋았어요

서비스도 괜찮구요 

일단 단독룸이 있기떄문에 편안하게 식사할수있어서 더욱더 좋았어요

저의는 좀 이른시간에 가서 식사를해서 더더욱 여유롭게 조용히먹을수있었는데 

저녁시간에는 금방 자리가 차버리는것 같아요

그래서 아무래도 조금은 씨끄럽긴한데

그래도 정신없을 정도는 아니라 괜찮은듯합니다


상견례, 식사대접, 모임 하기에 좋은곳인듯하여 추천합니다


공감버튼을 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