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애슐리 기념일쿠폰 / 스테이크먹기 본문

먹거리X파일

애슐리 기념일쿠폰 / 스테이크먹기

짱똘스 2019. 2. 17. 20:59
얼마전 제생일이었는데요

기념일쿠혜택이  한동안 되게별로엿었어요
그런데 얼마전에부터인건지
갑자기 다시 혜택이 바뀌었더라구요

그래서 애슐리를 다녀왔습니다

애슐리 W
서울대입구역점


서울대입구역3번출구앞에 위치한
라붐아울렛에  있어요 9층이었던가요


이날은 평일  2시정도에방문했고
방학기간이라그런지  웨이팅이없었어요

자리를 안내받고보니
여기에도  기념일혜택이  기재되어있네요
스테이크/브라우니/치즈케이크
중 택1가능합니다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채끝스테이크라네요


뜨거운스톤에 나오면 한번뒤집어준후에
알맞은굽기로 구워지면 드시면됩니다

홀그레인머스타드,구운양파 ,그리고 포테이토샐러드를 올려드시면 됩니다
너무부드럽고 육즙가득하니 맛나더라구요

피자중에는  치크케이크피자만 맛있습니다
그릴메뉴에 고기류는 제입에 맞지않습니다

김말이는  맘스터치김떡만맛입니다
옆에있는  호이안볶음밥은 굉장히맛있습니다

파스타는 로제는별로에요 토마토가 가장맛있어요
우동볶음은 한식맛

표고버섯탕수육과 쫄면은 진리구요
랍스타스프도있던데 그건 비린맛나요ㅜㅜㅜ

쌀국수를 기대했는데 우동이더라구요

칠리크랩  간이쎄요
살은많은데 간이좀만약하면 좋겠어요

마약옥수수가루는 롯데리아 양념감자맛

이랜드잇 포인트가  통합멤버십으로 변경되었으니 미리 전환하세요

샐러드바는 평일런치 1인1만3천9백원

기념일스테이크는  쿠폰할인!!
저렴한가격에 맛있게 먹고왔네요

생일이신분들은   꼭혜택받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