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방금먹어본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방금먹어본 솔직후기

짱똘스 2018. 11. 14. 18:55
맘스터치에 신메뉴가 출시되었고
페이스북에서도 난리가났네요

출시된다는 포스터보고 먹어봐야지했는데
어제 드디어 출시되었어요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솔직한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인크레더블버거  단품 4천9백원

맘스터치 버거중 가장 고가인듯합니다
역시나 신메뉴이고 심사숙고한 버거인만큼 포장지가 개별포장지네요

두툼한만큼 버거도 기울어져있어요

컷팅칼로 컷팅하는데  재료가 많이들어있고 버거가  패티때문에 기울어져서 자르기 힘들었어요

통닭가슴살패티에 계란후라이와 햄 그리고 양상추가득 피클까지  가득ㄱㅏ득 들어있어요
계란후라이가 특색있죠?

머스타드소스와 기존에 화이트소스가 섞인맛도나구요
약간의 케요네즈는 아니지만 비슷한 느낌도납니다

맛있어요 그냥 엄청느끼하지도않고 계란후라이덕분인지 막 너무 햄버거스럽지도않고
뭐라표현해야될지모르겟네요

그냥푸짐하고맛있어요

저는맘스터치버거를 자주먹었던지라 사실 조금질려잇었는데
신세계맛이 나와서 너무좋네요

정말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