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영등포타임스퀘어 온더보더 본문

먹거리X파일

영등포타임스퀘어 온더보더

짱똘스 2018. 10. 30. 14:14
얼마전 친구들과 모임때문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모이기로했어요
어디를 갈까알아보다가
친구들이  멕시코음식을 좋아하고
저같은경우는  따로찾아가서 먹어본적이 없는터라

온더보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으로 선택했고
만나는것도  여기앞에서 모이기로햇네요

지하1층에 위치합니다

  나쵸칩을 먼저주시네요

코로나리타 1만3천9백원
잔테두리는  설탕이네요
외국에선  흔히소금을 묻힌다고하죠?

타코샐러드 비프  1만9천5백원
런치타코샐러드비프는  1만6천9백원
바삭하게 구워진또띠아와 부셔서같이드시면됩니다
소스는 선택 가능하며
저의는  할라피뇨와 머스타드를 고민하자 흔쾌히 두개모두 주시기로했어요

이건 런치퀘사디아중 하나였던것같은데
밥도같이나오더라구요ㄱㄲㄱ
이거엄청맛있어요
가장왼쪽은 으깬콩으로 주문했어요

화이타메뉴중 하난데
비프와치킨메뉴에요

으깬콩과 접시에 셋팅된야채와 소스들듬뿍넣고 또띠아에 싸먹으면굿이에요

또띠아와 야채는 리필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셋팅되고나니 양이굉장히많네요
저는개인적으로 너무만족스러운식사였어요

주차는  3만원이상 5만원이상 7만원이상마다
주차시간이 다르더라구요
저의는 2시간 주차권받았어요

가격대가저렴하진않지만
가끔씩모임하기엔 너무좋은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