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편의점안주 / 안주야무뼈닭발 본문

먹거리X파일

편의점안주 / 안주야무뼈닭발

짱똘스 2018. 10. 18. 10:57
가끔 술을 마시고 집에들어오다보면 
아쉬워서 안주하나랑 술을하나더사올때가있어요
대부분  사가지고오면 못먹고 잠들때가 많더라구요ㅋㅋㅋ

이번에도 닭발을 사가지고와서
냉장고에넣어두고 잤더라구요
그래서 쉬는날
틈새치즈라면과 같이 먹었는데요
생생한후기 들려드리려합니다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무뼈닭발

술먹고 구입한거라 어디서 얼마에 샀는지는 모르겠어요

화끈한 비법소스이기때문에 매운음식못드시는분은 주의하시랍니다

팬에 볶아먹는방법과  전자렌지에 조리방법두가지가있어요

박스용기를 빼니  비닐이 있더라구요
저는 전자렌지를 사용했어요

전자렌지에 돌린 무뼈닭발
무뼈닭발이라그런지 양이조금작더라구요

생각보다 엄청매웠어요
진짜불닭발

쫀득하니 맛도괜찮더라구요
정말맛있게먹었어요

그런데 매운맛중화시킨다고
틈새라면에나온 틈새치즈라면을같이먹었는데
엄청나게매워요
죽을뻔했어요
진짜루
매운거 드시고싶으신분들은 강추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