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준코 1호점(르네상스뒷편) 후기 /무한리필바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준코 1호점(르네상스뒷편) 후기 /무한리필바

짱똘스 2018. 10. 5. 11:39
신림역에는 준코가 두군데에있어요
르네상스뒷편에있는 1호점과
순대타운쪽에 있는 2호점이있죠

1호점같은경우는 그랑프리 나이트에서 놀고 가시는분들도있고  어쨋든 나이대가  2호점보다는 좀더높고  2호점보다는  웨이팅이 덜길어서 자주가게되죠

얼마전 명절연휴시작전 주말에 다녀왔어요
신림준코 1호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술을조금먹고간상태라 사진상태가 초점이없다는걸 감안해주세요

이날은 토요일밤이엿고  3명이방문했으며
룸비는 3만원이였어요

매뉴판 역시 왜이것밖에 없는진 모르겠지만

아마도 이세트메뉴 가격만 보시라고 찍은듯합니다
3명이어도 세트메뉴주문하셔야해서
저의는 A+A=51900원 메뉴로
모짜렐라치즈샐러드와  모듬포를주문했어요

얼마전 유트브를 보는데 무한리필바가있다는걸 보았었어요
여기도있고 2호점에는 없다네요

기본안주로 과일이나오더군요 쥐포튀김과

콘옥수수

황도

베스트안주 팥빙수

준코라면

저기오른쪽에 일행이잡고있는 박스는 세트메뉴주문시
라면한박스를 주더라구요
3개가들어있었던것같아요

모짜렐라치즈샐러드
맛있어요ㅋㅋ

모듬포는  참 돈주고먹기아까운 안주지만
항상준코가면 배가부르니 자주주문하게됩니다

땅콩, 쥐포,육포,노가리,버터오징어,초코볼이있어요

이건 리필바에서  가져온메뉴들
사실여러가지가있었는데
제가먹고싶은메뉴만
김말이튀김과 만두튀김,떡볶이와 스파게티 왕존맛

수박이 기본안주로나온거엿으니 리필가능하냐니까
리필이가능해요

놀랍습니다
더럽게비싼데
3명이서2시간놀고 11만원이넘는돈이 나오지만
참 여러가지가 나오고
점점더 변하는모습이 장난아니네요
근데 많은인원이 가야 좋을것같다는생각이 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