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세븐일레븐 도시락 3종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세븐일레븐 도시락 3종후기

짱똘스 2018. 3. 3. 18:19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있는 도시락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의성마늘햄쌈도시락
혜리의 11찬도시락
9겹등심까스 도시락

이렇게 세가지도시락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의성마늘햄쌈도시락은 4천2백원
머스타드소스가 동봉되어있어요
칼로리는 845칼로리 😂😂😂
옴마나 방금머것는데

슬라이스햄과 김치볶음, 오뎅볶음,감자튀김과,의성마늘소세지,그리고 떡갈비같은게 들어있네요

저는햄을 즐겨먹지않아서인지
햄이너무많았어요ㅋㄱㅋ
차라라김치를 더많이주시지 싶었다는
다먹고 포스팅하다가 알게된사실은
햄쌈이었네요 싸먹으라는거엿나봐요ㄱㅋㄱ

혜리의 11찬도시락 4천5백원

저는개인적으로 이도시락을 가장좋아해요
왜냐하면 다양한반찬이있는데
버섯볶음과 콩자반  제가좋아하는 미역줄기볶음까지 들어있어요
버섯볶음은 진짜엄척맛있어요ㅋㄱㅋ
생선까스도좋구요
강정같은  깐풍기도아닌 그것도  괜찮아요

9겹등심돈까스 4천5백원
이건돈까스가 무지먹고싶던날사먹은메뉴에요

닭강정 과 감자튀김  소세지반개와 마카로니 그리고볶음김치가 들어있네요

역시 돈까스는  직접가서먹어야해요

3가지중 순위를정하자면
1순위가   11찬도시락
2순위   9겹등심까스도시락
3순위가  의성마늘햄쌈도시락

이건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메뉴구성을보시고 선택해서드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