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추운날엔 뜨끈한 곱창전골 서울대입구역 원당황소곱창 리얼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추운날엔 뜨끈한 곱창전골 서울대입구역 원당황소곱창 리얼후기

짱똘스 2018. 1. 31. 11:44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월요일밤에  친구가오랜만에 보자고해서 무얼먹을까하는데
곱창전골이 먹고싶다더라구요

서울대에는 곱창전골을 먹어본적도 들어본적도 거의없었기에 없다고햇죠
 
본인이 너무먹고싶었는지 직접검색해서 보내주더라구요

그런데 솔직히곱창전골은 잘못하면  비리잖아요  그래서  엄척나게 고민했는데
너무먹고싶어하길래 다녀왔구요

제돈내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솔직한후기  포스팅시작합니다
(페북에서  봤는가 솔직한후기보고싶으면
욕을같이검색하면 나온다던데  전 욕은못하겠어요ㅋㄱㄱㄱㄱㄱ🤣🤣)


원당황소곱창

저도 정확한위치는몰랏고 제가본적있는 기억을 더듬어서 찾아갔어요

서울대입구역 7,8번출구쪽에서 사랑의병원방면인데요
원당초등학교앞  원할머니보쌈집인가요 건너편이라
양쪽출구모두 이용가능하세요
코너쯤에있으니 참고하세요

  추워서 급하게찍엇더니 또흔들😨

메뉴판입니다
저의가도착햇을때 3테이블정도있엇구요
먹다보니 계속오시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 원목느낌으로 되어있더라구요

포장도가능하데요  이동네 소곱창집치곤 테이블이 많은편입니다

전골을먹으러갔지만  구이도먹고싶어서 두개다 주문했어요
기본찬들이 준비되네요

간과 천엽 드시냐고여쭤보시더라구요
저와 친구둘다 천엽은안먹어서 간만부탁드렸어요
이점이너무좋았어요

솔직히 가게입장에서도 낭비가  덜할거구요
저의도 안먹는걸 굳이 먹을필요도없으니까요

곱창소스가 조금특이하더라구요
간장은아니고요 농도가칠리소스처럼 살짝걸죽하더라구요
매콤하니 좋았어요

초벌이되서 나오구요
자리에서 이모님이 한번더구워주시면 드시면되요

모듬곱창 1인분에 1만4천원
버섯과 마늘 양파 부추도듬뿍들어가구요
감자도있어요!
신기햇던건 보통다른곳은 염통부터먹으라하는데
곱창부터먹으라고  하시더군요

곱창전골 3만원

식사로는두세분정도 드시기좋을것같아요
양이꽤나푸짐하답니다
여기는 우동사리가 조금들어있어요
이점이 제가 가장아쉬웠던점이에요
물론 나쁘지않지만
저는곱창전골먹을때  당면사리를 듬뿍 넣어먹는편인데
이곳엔 당면사리가없었어요ㅜㅜㅜ
그게 아쉬운점이었어요

어느정도끓엇을때 한입먹어보니 나쁘진않은데 좀 제입에는 밍밍하더라구요
다대기를 좀더부탁드리고 
풀어서 한번더끓여주니 그렇게맛있을수가ㅋㄱㄱㅋㅋ

좀진한 국물좋아하시는분들
다대기좀더넣어드셔보세요
맛있어요진짜


야채들도 굉장히많이들어있구요
곱창이  엄척푸짐하게들어있더군요

저의는 이렇게 두가지 모두먹느라
한가지맛에 집중하지못했고
조만간 전골만  다시먹어보러 방문할예정이에요

전골드실분들은 전골에집중하심을 조용히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구이를먹느라 우동사리가 다풀어질때까지도 먹지못햇고
곱창이엄척들어있는데
배가불러서 더는  먹을수가없었거든요
볶음밥도먹고싶엇지만
그럴수가 없었어요ㅜㅠ

인원이많다면 두가지추천해드리는데 
양이적거나 인원이적으시다면  한가지를선택하세요ㄱㅋㄱ

날씨가조금씩풀리고잇지만
눈이와서 길이미끄러우니
모두들 출퇴근길조심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