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삼양 마라불닭볶음면 방금맛본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삼양 마라불닭볶음면 방금맛본후기

짱똘스 2018. 1. 15. 12:14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어제밤부터 너무나도 매운게땡겨서
미칠것만같았거든요

저는스트레스받으면 매운음식으로 해결하는편인데
요즘다이어트때문에 야식은자제하는터라
어제의 스트레스가 오늘까지 연장되더라고요

엽떡은먹고싶은데  혼자먹기엔 너무양이많고  

가까운데 빨계떡을 먹을수있는 틈새라면집도없어서요
한참 고민하다가 
삼양에서나온
마라불닭볶음면  사왔어요
일반불닭볶음면보다는맵다고하지만

핵불닭볶음면보단 덜맵다고하는데
핵불닭볶음면도없고  일단급한불부터끄자싶어서

세븐일레븐에서 1천5백원주고 구매했어요


옛날에 양꼬치집에서 마라탕을먹어봤는데 
그때에 기억때문에 솔직히고민했어요
까르보나라 불닭과 마라불닭중에
하지만 좀더매운건 마라불닭볶음면이기때문에 
구매해왓습니다


물을붓고4분정도후에 물을따라버린후  소스를 넣기위해 열었더니 생각보다 야채가많아요

소스를 넣어주시구요 
생각보다 소스가 많지않더라구요

엄척나게비벼줍니다 
성격이급해서 다익기전까지 못기다려서요
전자렌지에 약1분정도 돌렸어요

그러고나니 진짜볶음면이되었어요

마라불닭볶음면에 솔직한맛은요
생각보다엄척맵진않아요
그래도일반불닭볶음면보다는 조금진한맛이었던것같아요
저한테는 매운맛이조금 부족해서
청량고추한입먹고 라면한입먹었어요

그러고  나니까 땀이살짝 날정도가되더라구요

그래도 맛은잇었는데
아무래도 핵불닭볶음면을 도전해봐야겠어요

모두들 한주에시작인 월요일 활기차게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