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술집 오사카부루스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술집 오사카부루스

짱똘스 2018. 1. 3. 11:35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제가봉천시장안에있는
오사카부루스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안주가저렴한편이라서 근처에서저녁먹고 한잔하러갔어요

육포 6천9백원
저렴한가격이니 양이적어서  다른걸시켰네요

칠리새우도 6천9백원
약간매콤하니괜찮았어요

닭모래집볶음  5천9백원

스팸후라이 6천9백원

이외에  염통꼬치,닭꼬치,계란말이도먹었는데
사진은없네요

솔직한평을하자면
저렴한가격이라 부담없이 여러가지를먹을수있다는 장점이있는데
소인원아니라 4~5명정도되고 저의처럼 
여러가지를즐기는분들은
돈폭탄맞아요ㅋㄱ ㅋ

맛은전체적으로그럭저럭이였어요

신년회제대로하고 왔네요
모두들새해복많이받으시고
공감버튼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