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햄야채볶음밥과 즉석육개장 총2천4백원 본문

먹거리X파일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햄야채볶음밥과 즉석육개장 총2천4백원

짱똘스 2017. 12. 7. 15:55
세븐일레븐
편의점도시락을 포스팅할거에요
내맘대로 도시락 야채볶음밥 
즉석 육개장을 먹어본후기를  작성하려합니다

저녁끼니를 간단히 떼우기위해
편의점을  방문했는데요
제가일하는매장아래에있는 편의점은 
작은편의점이라  종류가다양하지않아서
자주접하지못하는 메뉴들이 있어요

알바언니와 친하기때문에 새로나온건 항상 물어보고 구매하는편이에요

내맘대로 도시락
햄야채볶음밥  1천3백원
겁나게저렴해요
양이조금작은편이긴한것같지만
제가원래이렇게 하얀야채볶음밥을 좋아해서 궁금했어요
알바언니한테물어보니 본인은아직안먹어봤고 오전알바분이 그냥저냥하다고했대요
그래서 사봤어요

즉석육개장 1천1백원

저는항상 밥을먹을때 국과반찬을챙겨놓고 먹는스타일이라 국물이필요할것같아서
처음도전해본 즉석육개장

전자렌지에돌려서드시면되요
생각보다 심심합니다
물론제가 간을세게 먹는편이라 그렇긴한데
당근과 옥수수콘 햄이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케첩이라도 같이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했어요

뜨거운물을 붓고나서 3분정도기다리면 국이되는 즉석국
생각보다 건더기도많고 맛이나쁘진않앗어요
물론조미료맛이나긴하지만
양도푸짐했고 괜찮더라구요


총 2천4백원으로 꽤나든든하게 한끼해결햇어요
분명한것은 여성분들에게적당한양이구요
남성분들에겐 많이부족할양이니까
참고하시길바래요


Comments